아이스크림에듀가 오는 15일 현대홈쇼핑에서 '아이스크림 홈런 2.0(이하 홈런 2.0)'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13시40분부터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2세대 스마트러닝, '홈런 2.0'과 학습기들을 소개하며, '홈런북 프리미엄 에버그린' 10일 무료 체험을 제공한다. 홈런 2.0의 대표 콘텐츠도 방송에서 상세히 다룬다. '수학의 세포들', '습관나무', 'AI 생활기록부', 그리고 자녀의 학습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자기주도학습을 유도할 수 있는 '홈런좋은부모 앱' 등이 해당된다.
방송에서 소개될 아이스크림 홈런의 학습기는 '홈런북 베이직'을 비롯해 새로운 학습기인 '홈런북 프리미엄'까지 총 5종이다. 특히 홈런북 프리미엄은 기존 학습기와는 차별화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스테이셔너리 세트로 구성되어 '데스크테리어(데스크+인테리어)' 트렌드를 겨냥한 것이 특징이다. 패드, 거치대 및 블루투스 키보드가 함께 제공되며, 사용 모드에 따라 다양한 각도로 조절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이번 방송에서 실시간으로 무료 체험을 신청한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무료 체험 신청 고객 전원에게 BHC 치킨세트 기프티콘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2명에게 각각 현금 50만원을 증정한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자녀가 공부에 재미를 붙이고 자기주도적 학습 태도를 가지며 '공부를 좋아하는 습관'이 형성되길 바라는 학부모님들께 홈런 2.0은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라며 "이번 현대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2세대 스마트러닝을 무료로 체험해보고 푸짐한 선물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