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오은영 리포트2' 소유진 "♥백종원이 오은영에게 많이 배우라고"

by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 소유진이 오은영 박사와 함께 해서 영광이라는 소감을 밝혔다.

소유진은 16일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오은영 박사와 프로그램 한다니 백종원이 많이 배우라고 했다"라고 했다.

'오은영 리포트2'에는 오은영 박사와 함께 부부 상담을 함께할 MC들의 라인업도 화려하다. 소유진, 하하, 김응수, 박지민 아나운서가 이번 시즌을 진행한다. 예능에 오랜만에 출격하는 김응수는 "지극히 30여년을 부부로 보편적이게 잘 살아왔다. 연기를 하는 배우지만, 제일 잘 자신있는 부분은 부부 이야기다. 좋을 때도 있고, 나쁠 때도 있다"고 했다.

대중에 익숙한 가족인 소유진과 하하가 출연하는 것도 관심사다. 소유진은 "개인적으로 오은영 박사님께 상담을 받고 싶은 가족 문제는 너무 많다. 한번 녹화를 했지만, 녹화날이 일요일이다. 원래 주말에는 엄마, 아빠가 아이들과 시간을 보내려고 일을 안 잡으려 했는데, 오은영 박사님과 함께 할 수 있다니까 남편이 많이 배우라고 하더라"며 웃었다.

그러면서 "녹화한 그 날도 집에 들어가서 남편이랑 두 시간 이야기했다. 사이가 안 좋았다기 보다는, 요즘 너무 평화로운데 다 선생님 덕인 것 같다. 선생님과 방송을 하면서 저도 변화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저도 배우려고 했는데 벌써 효과가 나타나더라. 귀에 쏙쏙 들어와서 현실에 반영 가능한 이야기더라. 우리가 문제가 없다는 분들도 저희 방송을 보시면 '우리 얘긴데?'하면서 변화가 생길 것 같다"고 덧붙였다.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은 함께 있는 것 자체가 지옥이 되었다는 부부들의 위태로운 일상을 관찰하는 포맷으로, 의뢰 부부가 '국민 멘토' 오은영 박사에게 그간 말 못한 고민을 털어놓고 해법을 찾아가는 리얼리티 공감 토크 프로그램이다.

대한민국 부부 리얼 토크멘터리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은 16일부터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