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스케치북' 이선희X유희열 '나 항상 그대를' 컬래버 무대 공개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유희열의 스케치북' 이선희와 유희열의 '나 항상 그대를' 컬래버 무대가 공개된다.

변하지 않는 음색으로, 늘 새로운 변화를 선보이는 작은 거인 이선희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했다.

이선희는 첫 곡으로 1984년 MBC '강변 가요제'에서 대상을 안겨준 'J에게'를 선곡, 여전히 녹슬지 않은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무대를 장악했다.

6월 16일, 이선희의 정규 16집 [Part 01. [안부(anbu)]]가 발매됐다. 이는 2014년 15집 이후 6년 만에 돌아온 이선희의 새로운 정규 앨범으로 락, 트로트,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가 담겨있는 종합 선물세트 같은 앨범이다. 이날 녹화에서는 앨범 수록곡들을 맛보기로 들을 수 있는 미니 청음회가 진행됐다. 그중 엄마를 떠올리며 만든 '낭랑 18세'를 선곡, 이를 들은 유희열이 이선희를 위해 깜찍한 창작 안무를 선물해 이선희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토크를 마친 후 이선희와 유희열의 '나 항상 그대를' 듀엣 무대가 이어졌는데, 이선희의 청명한 음색과 유희열의 숨겨진 보컬 실력이 어우러져 선후배간의 훈훈한 무대로 감동을 선물했다는 후문이다.

이선희의 한결같은 레전드 보컬을 느낄 수 있는 'J에게', '안부' 그리고 '나 항상 그대를' 라이브 무대는 이번 주 금요일 밤 11시 30분, KBS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만나볼 수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