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오는 20일(토) 하루 동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상반기 베스트 제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브랜드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상반기 총결산으로 마련된 이번 브랜드데이는 생활공작소의 대표 제품인 제습제, 핸드워시를 포함하여 올해 상반기 특히 인기 있었던 상품 9종 할인과 추가 할인 쿠폰 행사로 구성됐다.
'난 소중하니까. 여성청결제'와 '사르르 녹아요. 시트세제'는 제품별 500개 한정으로 각각 80%, 68% 할인된 2,500원에 판매한다. '안심성분으로 더욱 순한 핸드워시'는 특가 9,900원에 본품 및 리필 제품 2개까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뿌린 대로 거두세요. 뿌리는 곰팡이제거제(750ml)' 3개입은 36% 할인된 8,900원에, '여보, 먹었으면 치워야지. 주방세제(4L)' 대용량 2개 세트는 34% 할인된 9,900원에, '습기의 영혼까지 끌어 모으는 제습제 (520ml)' 24개입은 11% 할인된 16,900원에 판매한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지난 상반기 생활공작소에 보내주신 많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브랜드데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더욱 인기 있었던 핸드워시와 주방세제뿐 아니라 여름철 필수품인 제습제 등 베스트셀링 제품 9종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는 '합리적 소비를 위한 미니멀리즘'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일상을 살아가는 모든 소비자들이 제품의 가격, 성분, 디자인 등의 요소에서 부담감 없이 구매할 수 있는 생활 전반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주방/세탁세제, 청소용품, 욕실용품, 위생용품, 뷰티케어 등의 카테고리에서 60여 개의 제품들을 판매 중이며, 최근 전국 CGV 화장실에 '안심 성분으로 더욱 순한 핸드워시'를 비치하는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