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BC카드, 7월 31일까지 최대 1만5000원 캐시백 '스쿨뱅킹 자동납부 이벤트' 진행

by

BC카드는 오는 7월 말까지 최대 1만5000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스쿨뱅킹 자동납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쿨뱅킹 자동납부는 전국 초/중/고등학교에서 발생되는 방과 후 활동비, 수학여행경비, 현장학습비 등을 고객이 사전에 등록한 BC카드로 자동결제 해주는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7월 31일까지 IBK기업은행, SC제일은행, DGB대구은행, BNK경남은행에서 발급된 BC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 익월부터 매월 5000원씩, 최대 3회(최대 1만5000원)까지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단 법인/선불/기프트카드는 제외)

이벤트 참여는 BC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발급 은행을 통해 할 수 있다.

장길동 BC카드 마케팅본부장(상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생활 전반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