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구구단 해빈이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 OST에 참여한다.
2016년 구구단으로 데뷔, 그룹 활동은 물론 뮤지컬, 드라마 OST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만의 감성과 보컬 실력을 뽐내며 실력을 인정받은 해빈은 '위대한 쇼' 네 번째 OST 주자로 합류, 감미로운 보이스로 극의 분위기를 극대화하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오지 않는 널'은 극 중 한다정 (노정의 분)의 테마곡으로 이별에 덤덤하지 못한 사랑을 표현하고 있는 노래다. 어려운 현실 속 주변의 응원과 위로가 필요한 한다정의 상황과 구구단 해빈의 보이스가 어우러져 드라마의 몰입도를 더욱 배가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해빈이 OST에 참여한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 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4남매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같은 소속사 선배인 빅스의 혁 (한상혁)이 훈훈한 비주얼의 전직 아이돌 연습생 출신이자 여자친구만을 바라보는 사랑꾼 '최정우'로 출연 중이다.
한편, 해빈이 가창에 참여한 '오지 않는 널'은 10월 1일 오후 6시에 공개되며 tvN '위대한 쇼'는 매주 월, 화 밤 9시 30분 방송된다.
wjle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