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전참시' 유재환, 다이어트 성공 후 '환골탈태 비주얼' 공개…"저 누구인지 아세요?"

by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유재환이 '환골탈태 비주얼'을 공개했다. 전과는 180도 다른 외모로 등장한 그는 만나는 사람마다 "저 누구인지 아세요?"라고 질문 세례를 퍼부었다고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박창훈, 김선영) 71회에서는 다이어트에 성공한 유재환의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날렵한 턱선과 슬림한 몸매를 자랑하는 유재환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지난 출연 당시 건강을 위해서라도 다이어트가 시급했던 그가 확 달라진 모습으로 다시 등장한 것. 이에 유재환은 다이어트 성공에 대한 성취감을 200% 만끽하며 행복한 나날들을 보내고 있다고 해 그의 일상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킨다.

다이어트 후 새로 생긴 유재환의 습관은 바로 거울 보기. 그는 전과 달리 틈만 나면 거울을 보며 스타일링을 체크했을 뿐만 아니라 "요즘 멋 부려요"라고 쿨하게 인정했다고 전해져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한다.

뿐만 아니라 유재환은 사람들이 살 빠진 자신을 못 알아볼까 끊임없이 체크했다는 후문이어서 관심을 끈다. 심지어 그는 지나가던 시민에게도 "저 누구인지 아세요?"라고 물었다고 전해져 과연 시민들이 어떻게 답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다이어트 성공으로 인생 2막을 여는 유재환의 일상은 오는 28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과 최측근들의 말 못 할 고충을 제보 받아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sj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