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입장]TV조선 "송가인 단독 특집쇼 '어게인'? 방송 확정No"

by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TV조선이 '미스트롯' 출신 가수 송가인의 '특집쇼'에 대해 "확정되지 않았다"고 박혔다.

송가인은 오는 11월 3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데뷔 후 첫 단독 리사이틀 '어게인(Again)'을 개최한다. 공연시간은 약 150분에 달할 예정이다.

하지만 TV조선 측은 "송가인의 신곡을 포함한 단독 콘서트 모습이 특집쇼의 형태로 TV조선으로 방송된다"던 송가인 측 주장을 부인했다.

TV조선은 24일 스포츠조선에 "'송가인의 단독 리사이틀 'Again' 공연 150분 중 90분 가량을 특집쇼로 편성한다'는 부분은 확정된 바 없다"고 답했다.

앞서 송가인의 소속사 측은 송가인 특집쇼 TV조선 방송 소식과 더불어 이번 단독 콘서트에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명곡들 외에 팬들의 갈증을 해소시켜줄 신곡무대도 선보이겠다고 밝힌 바 있다. 최정상 작곡가들로부터 170여곡의 노래를 받아 선별 작업에 돌입했다는 것.

하지만 이날 송가인이 출연중이던 '아내의맛', '뽕따러가세'의 촬영이 종료됐다는 소식이 알려진데 이어, TV조선은 '송가인 특집쇼'의 편성 자체에 대해 "확정되지 않았다"고 부인했다.

▶TV조선 '송가인 특집쇼' 공식입장

TV CHOSUN은 '송가인의 단독 리사이틀 'Again' 공연 150분 중 90분가량 분량을 특집쇼로 편성한다'는 내용에 대해 해당 프로그램의 편성이 확정된 바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자료를 배포한 포켓돌 스튜디오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김영록 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