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kg 감량으로 끊임없이 화두에 오르는 작곡가 겸 가수 유재환이 다이어트 후에도 여전히 건강한 모습을 선보여 화제다.
자신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운 쥬 비스의 교육 행사에 깜짝 등장해 여전히 건강하고 훈훈한 모습을 선보인 것이다.
이날 유재환은 건강한 다이어트로 180도 달라진 삶에 대해 이야기하며, 32kg 감량 후 여전히 건강한 일상을 보내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유재환은 얼마 전 고열로 입원했다는 소식에 관해 "해외 촬영 시차와 피로로 인한 단순 감기였을 뿐이었는데, 많은 사람들에게 염려를 끼친 것 같아 죄송하고 너무 속상했다." 라고 전했다.
덧붙여 자신이 다이어트 후 가장 만족하는 것이 건강해진 부분이었고, 다이어트 후 피로도 줄었고, 한번도 아픈 적이 없었는데… 누구나 걸릴 수 있는 감기로 인해 자신의 건강에 이상이 있다는 기사가 난 것이 마음에 걸렸다." 라며 솔직한 심경을 내보였다.
더불어 "살 빼니까 모든 것이 다 좋아졌다. 현재 정확히 72kg을 유지하고 있으며, 비만이 없어지고 난 후 고혈압, 과민성 대장증후군 등 자신의 고질병들이 많이 좋아졌다. 건강지표가 모두 정상 범위로 변했다." 라며 건강에 이상 없이 활발히 방송을 준비하고 있다 밝히기도 했다.
특히 자신의 다이어트 성공을 어머니께서 제일 좋아하고 계신다며, 그 동안 제대로 몸을 케어 하지 못했던 것을 후회한다고도 전했다. 이제라도 올바른 식생활습관을 통해 건강한 몸과 건강지표를 어머니께 보여드릴 수 있게 되어 감사하고, 다이어트로 효도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유재환은 자신이 경험한 건강하고 과학적인 다이어트에 도전하시는 많은 분들을 위해 앞으로 요요 없이 건강하게 체중을 유지하겠다고 밝혔다.
여전히 건강하고 훈훈한 모습의 유재환을 본 누리꾼들은 안도와 응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비만으로 건강이 안 좋았던 유재환이 다이어트 후 건강 되찾은 것에 많이 응원하고 기뻐했는데, 여전히 건강한 모습을 유지하고 있는 모습이 매우 다행이라며, 또 한번 유재환의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유재환은 32KG 감량으로 역대 급 다이어트 성공 사례로 연일 화제가 됐고, 최근 다양한 예능과 음악 방송 프로그램을 촬영 중이라 밝힌바 있다. 유재환의 감량을 도운 쥬 비스 다이어트는 16만 명 고객과 165가지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한 AI 컨설팅과 맞춤 기기 관리를 통해 요요 없이 다이어트 성공을 이룰 수 있는 방법으로 알려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