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천만 반려동물 가구의 건강한 생활 환경을 위한 '인스퓨어 펫 전용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
쿠쿠의 '인스퓨어펫 전용 공기청정기(AC-N12XP20FW)'는 '펫 모드'를 탑재해 반려동물 털과 그로 인해 발생되는 각종 먼지를 보다 강력한 바람으로 흡입해 실내 공기 질을 빠르게 정화할 수 있다.
또 '펫 전용필터'를 부착할 경우 반려동물의 털이나 먼지가 내부로 유입되어 여러 청정필터의 오염을 감소시킬 수 있다. 펫 전용필터는 반려동물의 털과 날아다니는 먼지에 특화된 부착형 필터로,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인스퓨어 펫 전용 공기청정기'는 펫 전용필터 외에 쿠쿠 만의 4단계 토탈케어 기술, 즉 프리필터, 기능성필터, 탈취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까지 4단계 청정필터로 이루어져 보다 깨끗한 실내공기를 제공한다.
쿠쿠 관계자는 "인스퓨어 펫 전용 공기청정기는 개발 단계부터 반려동물 가구의 라이프스타일을 꾸준히 분석하고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개발된 제품"이라며,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한 공간에 공존하며 쾌적한 환경에서 건강하고 행복할 수 있도록 쿠쿠만의 혁신 기술이 탑재된 펫 전용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