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한살차이, '태양의 계절' OST 참여…가을 감성 무르익은 'Without you' 20일 공개

by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혼성 어쿠스틱 듀오 한살차이가 안방극장에 가을빛 감성을 전한다.

한살차이는 KBS2 일일 드라마 '태양의 계절' OST 가창자로 나서서 수록곡 'Without you' 음원을 20일 발표한다.

드라마 '태양의 계절'은 대한민국 경제사의 흐름과 맥을 같이 하는 양지그룹을 둘러싼 이기적 유전자들의 치열한 왕좌게임을 그리며 인기 순항 중인 가운데 남녀 주인공의 이별을 그린 OST 신곡으로 애절함을 그려낼 예정이다.

'Without you'는 'I can't live without you / 난 아직 사랑인데 / 나눠가진 우리 추억 / 여전히 선명한데 / 나만 아픈건가요'라는 노랫말에서 느낄 수 있는 것처럼 이별 뒤 여전히 식지 않은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곡이다.

담백한 음색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한살차이는 신곡을 통해 드라마에 아련한 감동의 분위기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멤버 성희의 섬세하면서도 드라마틱한 표현을 통해 곡 완성도를 높였다.

2014년 디지털 싱글 '둘이서'로 데뷔한 한살차이는 다양한 공연 무대 활동과 더불어 OST 가창으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며 팬들의 감성을 사로잡고 있다. 신곡은 수많은 드라마 OST 작업을 진행해 온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신예 Sewha(세화)의 합작품으로 드라마의 전개에 재미를 더하며 시청자 호응을 이끌 전망이다.

한편 '태양의 계절'은 최근 방영분에서 윤시월(윤소이 분)이 장월천 회장(정한용 분)을 위기에서 구해 내며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펼쳐지며 시청률 상승을 이어갔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발표하는 OST 곡마다 감성 무르익은 곡으로 시청자들과 가요팬들의 사랑을 받아 온 혼성듀오 한살차이가 가을 분위기와 절묘한 조화를 이룬 신곡으로 일일 안방극장에 감동을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KBS2 일일 드라마 '태양의 계절' OST 한살차이의 'Without you'는 20일 정오 음악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sj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