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가 블렌딩, 회전 채썰기, 다지기가 모두 가능한 '뉴 비바 핸드블렌더 스파이럴라이저 패키지'를 출시했다.
새로 출시한 패키지는 뉴 비바 핸드 블렌더와 함께 회전 채썰기가 가능한 스파이럴라이저와 단단한 재료를 쉽게 다질 수 있는 XL 쵸퍼, 텀블러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새롭게 추가된 스파이럴라이저는 과일과 채소를 스파게티 면처럼 3가지 굵기로 손질하여, 누들 샐러드 및 오이국수 등의 건강에 좋은 야채 요리를 다양하게 조리할 수 있다.
뉴 비바 핸드블렌더는 필립스만의 800W의 강력한 파워 모터와 독특한 삼각형의 날을 활용해 최상의 블렌딩을 도와주는 '프로믹스 (ProMix)' 기술이 적용되어 빠르고 균일하게 블렌딩이 가능하다.
손잡이 부분의 스피드 조절 버튼으로 강약 조절이 쉽고, 액세서리 교체가 용이한 원터치 버튼이 적용됐다. 바(Bar) 부분은 파동 모양으로 식재료가 튀거나 흐르는 불편 없이 빠르고 미세하게 블렌딩한다.
필립스 '뉴 비바 핸드 블렌더 스파이럴라이저 패키지'는 하이마트, 백화점 및 G마켓, 11번가 등 온라인 몰에서 판매된다. 가격은13만9000원으로,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홈페이지 및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