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가수 MC몽이 콘서트에 이어 컴백 계획을 밝혔다.
18일 0시 소속사 밀리언마켓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0월 25~26일 양일간 열리는 MC몽의 단독 콘서트 '몽스터 주식회사'의 개최를 알리는 첫 번째 포스터가 게재됐다.
포스터에는 슈트와 선글라스를 장착한 MC몽의 모습과 함께 이번 콘서트 제목인 '제1회 주주총회: 할로윈파티'라는 테마가 담겨 있다. MC몽의 이미지 위로 핼러윈을 연상하게 하는 아기자기한 그림 효과와 핼러윈을 상징하는 주황색 배경이 나타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3년 만의 솔로 공연인 만큼, MC몽은 이번 콘서트에서 그간의 히트곡 무대뿐 아니라 오랜 공백이 무색할 퀄리티의 다양한 레퍼토리로 관객들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앞서 콘서트 개최 소식만으로도 화제를 모은 MC몽은 3년 만의 솔로 공연을 통해 그간의 히트곡 무대뿐 아니라 오랜 공백이 무색할 퀄리티의 다양한 레퍼토리로 관객들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10월 25~26일 양일간 서울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MC몽 단독 콘서트 '몽스터 주식회사'의 티켓 예매는 오는 25일 오후 8시 yes24를 통해 단독 오픈된다.
한편 MC몽이 10월 말을 목표로 정규 8집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도 전해졌다. 이날 밀리언마켓 측에 따르면 MC몽은 10월 말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을 준비 중이다라고 밝혔다.
narusi@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