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홍루이젠, 신메뉴 떡 샌드위치 2종 '홍절미 샌드위치'와 '홍임자 샌드위치' 출시

by

대만 샌드위치 전문 브랜드 홍루이젠이 신메뉴 '우리 쌀 떡 샌드위치' 2종을 1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홍루이젠이 새롭게 선보인 떡 샌드위치는 떡과 크림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제품으로, '쫀득'한 떡의 식감에 담백하고 고소한 크림을 더해 다양한 연령대의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이중 '홍절미 샌드위치'는 홍루이젠 만의 부드러운 샌드위치에 고소한 콩고물을 더한 제품. '홍임자 샌드위치'는 우리 쌀로 만든 떡과 고소한 맛을 지닌 흑임자 크림이 조화를 이루도록 만들어졌다.

홍루이젠 관계자는 "떡 샌드위치는 자사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현재 특허청에 특허출원 심사중"이며 "간편하게 먹기 좋은 샌드위치 안에 떡을 넣어 건강한 한 끼, 간식을 완성했다. 맛과 영양을 모두 충족시킨 제품으로 수험생 간식으로도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홍루이젠은 1947년 대만 창화현 북두진에서 창립된 대만의 '국민' 샌드위치 브랜드다. 홍루이젠의 샌드위치는 가공 버터를 사용하지 않고 유지방 함량 82% 이상의 최고급 버터를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