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어학교육 기업 패스트캠퍼스랭귀지는 자사의 일대일 어학 교육브랜드 '패스트원'의 네 번째 지점이 오는 16일 을지로에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역삼, 강남, 광화문에 이은 패스트원의 4번째 랭귀지 교육 센터 '을지로점'은 지하철 2호선 을지로입구역에 위치한 교원내외빌딩 1개 층에 100여 평 규모로 자리한다. 패스트원 을지로점은 전체 센터 중 최대 규모로, 더욱 넓어진 공간의 이점을 활용해 그룹 소수정예(4:1) 그룹레슨도 시범 운영 할 방침이다.
패스트캠퍼스랭귀지 서유라 이사는 "외국어 교육기업들의 치열한 경쟁 가운데, 작년 9월에 이어 1년 만에 신규 센터를 추가 오픈할 수 있었던 것은, 검증된 원어민 강사풀과 매니저들의 고객 맞춤형 케어였다"며 "향후 패스트원만이 할 수 있는 차별화 된 교육 콘텐츠로, 성인 외국어 학습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프리미엄 일대일 외국어 회화 교육 브랜드를 표방하는 패스트원은 패스트캠퍼스랭귀지의 대표 브랜드로, 지난 2017년 2월 역삼센터 개원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역삼, 강남, 광화문 총 3개 센터를 통해 8000여명의 성인 수강생들이 패스트원을 경험했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