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은 지난 1일 눈 건강 브랜드 아이클리어의 신규 CF를 온에어 했다고 밝혔다. 영상에서 프로골퍼 이태희가 소개하는 아이클리어는 단순한 눈 건강기능식품 소개가 아닌 스포츠에 있어 눈 건강의 중요성을 이야기한다.
이번 광고는 눈 건강이 골프 뿐 아니라 사격, 야구, 양궁 등 다양한 스포츠에 미치는 중요성과 상관 관계에 대해 전문가적 시선으로 다가가기 위해 기획되었다고 아이클리어 관계자는 전했다. 광고를 통해 아이클리어의 공식모델로서의 활동을 시작한 이태희는 2019 KPGA투어 제38회 GS 칼텍스 매경 오픈 우승을 차지한 프로골퍼로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진정성 있는 눈 건강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종근당건강의 눈 건강 대표 브랜드 아이클리어의 제품 2종 중 아이클리어2.0은 망막의 혈류를 개선하고, 눈의 피로를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헤마토코쿠스 추출물과 눈 건강에 대표적인 루테인, 비타민A, 비타민C, 비타민E, 아연 등을 풍부하게 함유한 제품이며 아이클리어 눈사랑 루테인 역시 7가지 복합 기능성 성분을 함유하여 기능성 원료인 루테인 인체 적용 시험 결과 황반색소 밀도 증가, 눈의 시각 명료, 눈 건강관련 지표 개선을 확인한 종근당건강의 눈 건강 대표 제품이다.
아이클리어의 신규CF에서는 골프 플레이 시 홀과 나와의 거리, 정확한 타격점, 날아가는 궤적, 필드의 변수까지 모든 플레이는 눈으로부터 시작된다는 나레이션과 함께 경기 중 선수에게 필수적인 다양한 요소들이 눈 건강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는 부분을 강조 하면서 아이클리어 케어 시스템에 대해 설명한다. 영상은 종근당건강 유튜브 채널, 네이버 스포츠 골프 페이지 및 스크린 골프장 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