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디즈니 캐릭터 나오는 '올스타 스매시', 사전 예약 100만명 돌파

by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캐주얼 스포츠 게임 '올스타 스매시'의 사전 예약자 수가 열흘만에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올스타 스매시'는 친근감 넘치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디즈니 캐릭터가 등장해 타격감 넘치는 실시간 탁구 대전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신작 게임으로, 박진감 넘치는 타격감, 캐릭터별 스킬을 활용한 전략 플레이로 재미를 준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또 미니 게임 형식의 '도전게임'과 쉬운 조작법으로 접근성을 높여 스포츠 게임의 묘미를 살린 점이 특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 예약자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 '한정판 디즈니 이모티콘' 외에 인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석' 30개와 '고급 카드 1장팩'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 사전예약 공유 이벤트를 통해 초대에 응한 친구 수에 따라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밖에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해 사전 예약 참여 시 지급되는 이모티콘을 캡쳐해 카카오게임즈 페이스북 이벤트 글에 댓글로 인증하는 이용자들에게 실물 디즈니 제품을 증정한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