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한우 전문점 창고43, 추석 선물세트 6종 출시

by

bhc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이 추석을 맞아 한우로 구성된 2019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창고43에 따르면 선물세트는 지난해 인기를 얻은 '창고 한우 명작', '창고 스페셜 1호 및 2호', '창고 암소 갈비', '창고 후레쉬' 등 추석 선물세트 5종에 '창고 양념갈비'를 추가한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창고 한우 명작은 2.4㎏의 중량에 등심, 안심, 안창, 치마살 등 최고급 한우의 인기 부위와 특수 부위 4가지를 담은 게 특징이다. 창고 스페셜 1호(2.4㎏)는 마블링이 뛰어난 등심, 부드럽고 연한 안심, 고소한 채끝을 알차게 담았고, 창고 스페셜 2호(2.4㎏)는 품질 좋은 등심과 진한 육즙을 품고 있는 불고기, 국거리로 구성됐다.

창고 암소 갈비(2.8㎏), 창고 후레쉬(2.4㎏)를 비롯한 창고 양념갈비(4kg)는 실속있는 선물세트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선보였다는 게 창고43측의 설명이다.

창고43의 추석 선물세트 6종은 9일까지 예약판매로 진행되며 매장 카운터에서 접수 가능하다. 배송일은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다.

창고43 관계자는 "한가위를 맞아 가족 및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추석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부위 및 가격대로 구성되어 선택의 폭이 넓은 창고43의 추석 선물세트와 함께 더욱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