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KT, 국제전화료 부담 줄인다…무료통화 제공 월정액 요금제 도입

by

KT가 부담없이 국제전화를 이용할 수 있는'001 날마다통화' 요금제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001 날마다통화는 매일 무료 통화분수가 제공되는 국제전화 월정액 요금제로 총 21개 지역(미국, 중국, 베트남, 필리핀, 우즈베키스탄, 사우디아라비아 등)에서 이용이 가능한 요금제다. 동남아 최다 국가 최대 할인이 적용되는 요금제로 해외에 가족, 지인이 있는 경우 국제전화 요금 부담을 크게 덜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는 게 KT측의 설명이다.

KT에 따르면 요금제는 부가세를 포함해 '날마다 2분(3300원/월)', '날마다 5분(5500원/월)', '날마다 10분(9900원/월)' 3가지로 구성됐다. 이용 도중 무료제공분수를 초과하거나 21개 지역 외에 통화 할 경우에도 일반 국제전화 요금대비 최대 62% 할인되는 '알짜요금제' 요율이 적용된다. 001 날마다통화는 통신사 상관없이 모바일 및 유선전화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 개별 서비스로 2020년 2월까지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KT 관계자는 "001날마다통화 요금제 출시로 매일 부담없이 국제전화를 이용할 수 있어 해외 가족, 친지가 있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양한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