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티오피미디어 연습생 김우석과 이진혁이 전광판 투어 현장을 공개했다.
29일 티오피미디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Mnet '프로듀스X101(이하 프듀X)'에 출연 중인 티오피미디어 연습생 김우석과 이진혁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우석과 이진혁은 팬들이 자신들을 응원하기 위해 준비한 지하철 전광판 광고를 방문, 팬들이 남겨둔 포스트잇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찍으며 감사함을 전했다.
또한 김우석과 이진혁은 사진과 함께 남긴 멘트를 통해 자신들을 응원해주는 '프듀X' 국민 프로듀서와 팬들에 고마운 마음을 담아 "최선을 다해 보답하겠다", "사랑해요"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전광판 투어 사진을 공개한 티오피미디어 연습생 김우석과 이진혁은 '프듀X' 국민 프로듀서들의 뜨거운 사랑 속에 지난 2차 순위 발표식에서 나란히 1, 2위에 이름을 올리며 모두의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김우석과 이진혁은 지난 2015년 데뷔한 10인조 보이그룹 업텐션의 멤버 우신과 웨이로 활동, 업텐션 당시 다양한 컨셉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탄탄한 실력을 쌓은 바 있다. 이에 업텐션 우신과 웨이가 아닌 본명으로 '프듀X'에 도전하며 대중에 존재감을 쌓은 김우석과 이진혁이 앞으로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반전을 선사할 것인지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