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4일 출시 앞두고 인플루언서 행사 개최

by

넷마블은 4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기대작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의 사전 오프라인 이벤트로 '넷마블 인플루언서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3일 밝혔다.

지난 1일 넷마블 사옥에서 열린 이 행사에는 인기 인플루언서 보물섬 등 총 80개의 인플루언서팀이 참석해 미리 게임을 즐겼으며, 게임의 AR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포토존과 캐릭터와 함께 그려진 자신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캐리커쳐존 등이 흥미를 더했다고 넷마블은 전했다. 또 구글코리아 이현규 부장, 샌드박스 김범휴 이사, 다이아TV 윤영근 PD와 유튜버 보물섬 등 업계 전문가들이 참석해 뉴미디어 관련 강연을 진행하는 등 이벤트들도 함께 진행됐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원작자 스즈키 나카바의 만화를 바탕으로 한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IP를 활용한 대형 모바일 RP로, 이용자가 직접 주인공이 돼 원작 세계를 탐험하며 스토리를 진행하는 어드벤쳐 방식의 게임으로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3D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화려한 필살기 연출이 특징이다.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진행된 사전등록에서 총 550만명을 돌파하며 흥행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사전등록 참가자들은 사전등록 달성 수에 따라 주인공 캐릭터 멜리오다스, 다이아(게임 재화)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