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창엽, '해피투게더4'로 첫 예능 출격...대본 인증도 훈훈

by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배우 이창엽이 해피투게더4 대본 인증사진을 공개하며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이창엽은 내년 1월 방송예정인 KBS 새 수목드라마 '왜그래 풍상씨'에서 막내아들 이외상 역으로 분해 매력적인 반항아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에 오늘(20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를 통해 '왜그래 풍상씨'의 홍보와 더불어 생애 첫 예능 나들이에 나섰다.

'왜그래 풍상씨'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이시영, 오지호, 전혜빈, 김지영과 '해피투게더'를 함께한 이창엽은 예능에 대한 긴장감을 드러내며 사전인터뷰 당시 의욕적으로 에피소드를 쏟아내며 철저한 준비성과 함께 열정 만수르의 면모를 여실히 보여주기도 하였다.

하지만 정작 촬영이 시작되자 처음이라는게 무색할 정도로 능청스럽게 촬영장에 녹아들며 성공적인 첫 예능데뷔는 물론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한편, 오늘 11시 10분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에서는 '수상한 가족 특집'으로 꾸며지며 내년 1월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새 수목드라마 '왜그래 풍상씨'의 주연 이시영, 오지호, 전혜빈, 이창엽, 김지영이 출연할 예정이다.

sj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