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그룹 블락비 태일의 신곡 '잘 있어요'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감각적인 프리뷰 영상이 오픈돼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소속사 세븐시즌스 측은 지난 15일 블락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태일의 새 싱글 '잘 있어요'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25초 가량의 짧은 영상에는 티저 속 희미하게 비춰졌던 창 너머의 공간이 완벽히 모습을 드러내며, 눈발이 흩날리는 영상 효과와 아무도 앉지 않은 바스툴을 향해 놓여진 스탠딩 마이크의 쓸쓸한 이미지가 어우러져 독보적인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특히 이번 영상은 감각적인 이미지와 더불어 신곡 하이라이트 음원 일부가 공개돼 이목을 끌었다. 태일의 호소력 짙은 미성과 '행복해요/아프지 말아요/이젠 그댈 보내줄게요/미안해요/참 고마웠어요'라는 애절한 가사가 완벽하게 어우러져 어떤 짙은 감성을 담은 이별 공감송이 탄생할지 호기심을 불러 일으켰다.
태일의 신곡 '잘 있어요'는 소중했던 사람과의 이별 후 심경을 담은 발라드 곡으로, 잔잔한 멜로디와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태일의 독보적인 미성과 완벽한 하모니를 이뤄낸 퀄리티 높은 감성 발라드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태일은 오는 17일 오후 6시 새 싱글 '잘 있어요'를 발매할 예정이며, 오는 22일과 23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개최될 첫 단독 콘서트 'TALE 20'으로 20대의 대미를 장식, 실력파 보컬리스트로서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