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또 한 번의 감동"…MBC 스페셜 '내 심장을 할 퀸(Queen)' 10일 방송

by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MBC가 지난 2일 방송한 '지상 최대의 콘서트, 라이브 에이드'에 이어 MBC 스페셜 '내 심장을 할 퀸(QUEEN)'으로 또 한 번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내 심장을 할 퀸'은 '퀸' 열풍의 이유를 되짚어 보고 시청자들과 함께 감동을 공유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방송 최초로 퀸의 대표곡 '보헤미안 랩소디'가 탄생한 스튜디오를 공개하고 40년의 역사를 함께 한 현지 팬들을 만나 국내에선 공개되지 않았던 퀸의 생생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방송에 앞서 '내 심장을 할 퀸' 제작진은 어제(5일) 홍대의 한 싱어롱 극장을 대관해 '퀸'의 팬들을 초대했고, 이들의 사연을 카메라에 담았다. 싱어롱 관람 이벤트는 공지 2시간만에 178석 전석이 매진되었고, 팬들은 싱어롱 관람을 위해 창원, 목포, 평창 등 전국에서 모였다. 야광봉 등 각자 준비한 소품은 물론 역대급 분장을 한 팬들의 모습까지, 싱어롱 관람 현장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MBC 스페셜 '내 심장을 할 퀸(QUEEN)'은 다음주 월요일(1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