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에 출연한 러블리즈 미주-지수가 진격의 오리발 먹방을 펼친다.
6일 방송되는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서는 '자매 여행 특집'을 주제로, 리얼 자매 양희은-양희경과 친자매보다 더 가까운 러블리즈 미주-지수가 출연해 여행 배틀을 펼친다. 이번 주에는 '대만 컨딩'으로 향한 러블리즈 미주-지수의 '난리나 투어'가 공개될 예정.
공개된 스틸 속에는 오리발 먹방을 펼치고 있는 러블리즈 미주-지수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맨손으로 오리발을 들고 뜯고 있는 두 사람의 털털한 면모가 관심을 모으는 한편, 여유로운 지수와는 달리 마치 사투를 벌이는 듯한 미주의 모습이 폭소를 유발한다. 오리발을 뜯기 위해 안간힘을 쓰는 듯 미간에 잔뜩 힘을 준 미주의 표정이 포착된 것.
이는 대만 컨딩의 유명 오리고기 집을 찾은 미주-지수의 모습으로, 두 사람은 직접 부위를 선택할 수 있다는 말에 오리발을 선택했다. 이때 맨손으로 오리발을 덥석 잡은 미주는 "오리발 내밀지 마~"라며 귀여운 애교를 쏟아내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마음처럼 잘 뜯어지지 않자 미주는 "네가 이기나 내가 이기나 보자"라며 전투태세에 돌입하는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했다는 후문. 더욱이 지수는 "내가 좋아하는 식감이야"라며 차분하게 오리발을 뜯었다고 해, 미주-지수의 진격의 먹방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미주-지수는 "오늘 다이어트 없어"라며 오리발부터 야시장의 다채로운 먹거리까지 대만 음식 완전 정복을 예고해 관심을 고조시킨다. 특히 두 사람은 맛있는 음식이 주는 흥에 취해 장소를 불문한 춤사위와 격렬한 리액션으로 보는 이들을 빵 터지게 했다는 전언이어서, 먹방 조차 흥겨운 미주-지수의 '난리나 투어'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오는 6일(토) 9시 20분에 방송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