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올 추석 극장에 강렬하게 출격하는 역대급 액션 블록버스터 <안시성>의 리더 양만춘 조인성이 9월 11일(화) 저녁 8시 배우What수다에 전격 출연한다.
영화 <안시성>의 리더 양만춘 역을 맡은 조인성이 배우What수다로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2018년 올 추석 최고의 기대작으로 온오프라인 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안시성>의 주역 조인성이 오는 9월 11일(화) 저녁 8시 배우What수다에 전격 출연하여 함께 작업한 '팀 안시성' 배우들과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께 배우 조인성에 대한 이야기를 솔직하게 전할 예정이다. 특히 조인성은 앞서 진행된 여러 행사에서 유쾌한 입담을 뽐냈던 만큼 센스 넘치는 라이브 방송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이번 '배우What수다'에서는 이벤트를 통하여 <안시성>의 오리지널 싸인 포스터까지 증정할 예정으로, 방송을 시청하는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예감케 한다. 또한 실시간으로 관객들과 소통하는 것은 물론, 새로운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킨 조인성의 다채로운 이야기로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배우What수다'는 9월 11일(화) 오후 8시 네이버 V앱 무비채널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영화 <안시성>은 동아시아 전쟁사에서 가장 극적이고 위대한 승리로 전해지는 88일간의 안시성 전투를 그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배우What수다를 통해 조인성 배우의 넘치는 매력까지 선보일 영화 <안시성>은 9월 19일 개봉한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