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자사 전 브랜드가 참가하는 풍성한 명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한세드림의 모이몰른, 컬리수, 플레이키즈 프로, 리바이스 키즈 등 4개 브랜드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제품 할인, 특별 사은품 제공, SNS 이벤트 진행 등 푸짐한 혜택들로 구성됐다.
먼저, '모이몰른'의 경우 오는 9월 13일부터 10만원 이상 구매 시 벨보이스튜디오 스킨케어세트를 증정한다. 연약한 피부의 유아를 위해 천연 원료로 만들어진 스킨케어세트는 동화작가 화장품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 벨보이스튜디오의 제품으로, 유니크 감성의 모이몰른과 콜라보를 통해 독특한 색감과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
프렌치 감성 브랜드 '컬리수'에서는 사은품과 제품 할인 혜택이 동시에 진행된다. 9월 12일부터 컬리수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입할 경우 에코백과 우주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 뱃지 5종 세트를 소진될 때까지 받을 수 있고, 9월 12일부터 10월 7일까지는 2018 F/W 시즌 신상품들을 구매하면 1만원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어 따끈따끈한 신제품을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키즈 스포츠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 프로'에서는 9월 12일부터 30일까지 15만원 이상 구매 시 쿠션 담요를 사은품으로 준다. 이와 함께 컨버스 키즈의 상의와 하의를 함께 고를 경우 2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고, 플레이키즈 프로 서포터즈 '플레이키즈 루키'가 착용하고 있는 추석 베스트 아이템도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해당 프로모션은 컨버스 키즈 단독 매장에서도 동시에 진행된다.
아메리칸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 키즈'는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양말을 선물한다. 컬러블록과 리바이스 로고의 조화가 돋보이는 양말은 총 5가지 색상으로, 오는 9월 12일부터 소진시까지 증정된다. 또, 리바이스 키즈 상의와 하의를 함께 구입할 경우 금액의 2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오프라인 프로모션과 더불어 온라인에서도 추석 맞이 행사가 풍성하게 열린다. 각 브랜드별 사은품 소식 전하기와 추석빔 추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각 브랜드별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세드림 마케팅팀 은수빈 팀장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자녀나 조카들을 위한 추석빔을 찾는 손님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한세드림 각 브랜드에서 전개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품질의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푸짐한 사은품까지 챙기셔서 기분 좋은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