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상사삼끼2’ 직장 동료들과 떠난 워크숍에서 벌어진 사건은?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직장 동료들과 주말 워크숍을 가게 된 주인공의 다사다난한 하루가 공개된다.

8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오피스 푸드 드라마 '상사삼끼2'(디지털 명 '상사세끼 시즌2')에서는 '진상' '밉상' 직장 상사들과 주말 워크숍을 떠난 여빈(김현지 분)의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상사삼끼2'는 JTBC 디지털 채널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웹드라마로 시작해, 시즌2부터 JTBC에서 방영 중인 통쾌한 오피스 푸드 드라마다. 직장 상사에게 받은 스트레스를 요리를 통해 해소하는 독특한 콘셉트의 내용이 회마다 사회 초년생들의 큰 공감을 얻고 있다.

8화에서는 주인공 권여빈(김현지 분)과 팀원들의 억울한 사연을 담았다. 육탄전을 방불케 하는 체육대회 해프닝 속에서 게임을 빙자해 상사를 응징하는 등 권여빈의 속 시원한 한풀이가 전파를 탈 예정이다.

한편, '상사삼끼2'는 오는 6월 24일까지 멀티 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와 함께 '사표 대신 영화표'라는 이색 이벤트를 실시해 스트레스에 지친 직장인들이 잠시나마 스트레스를 풀고 재미를 얻는 시간을 마련한다.

JTBC 오피스 푸드 드라마 '상사삼끼2' 8화 '주말에 떠난 워크샵' 편은 8일 금요일 밤 9시에 확인할수 있다. '상사삼끼2'는 JTBC4에서 토요일 오전 11시 30분에 방송되며 선공개 클립은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스튜디오 룰루랄라' SNS 페이지를 통해 볼 수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