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트렌디 퍼포먼스 골프웨어 'LPGA 골프웨어'가 본격적인 여름시즌을 앞두고 고기능성 아이스윙(ICEWING) 라인 신제품 출시했다.
아이스윙(ICEWING) 라인은 이탈리아 유로저지(Euro Jersey)사의 센시티브(Sensitive) 원단을 사용하여 여름날씨에 특화된 얇은 두께의 나일론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UV차단, 냉감효과 등 흡속속건 기능은 물론, LPGA 골프웨어만의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적용해 무더운 날씨에도 쾌적함과 멋스러움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여성용 제품인 요꼬에리 슬리브리스 티셔츠와 큐롯 스커트에는 지그재그 패턴을 적용해 경쾌하고 시원한 느낌을 살렸다. 슬리브리스 티셔츠는 소매가 없기 때문에 보다 활동적이고, 여성스러움까지 강조할 수 있는 최적의 아이템이다. 스커트 뒷부분에는 엘라스틱 밴드를 적용해 전체적인 몸매라인을 잡아주는 동시에 편안한 착용감까지 더했다.
남성용 제품인 제에리 반팔 티셔츠는 심플하고 무난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남성들에게 제격이다. 폴리스판 싱글 원단을 사용해 편안하고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하고, 여름철 라운딩에 제격이다.
LPGA 골프웨어 관계자는 "연일 30도를 웃도는 날씨가 계속되다 보니 고기능성 제품에 대한 문의가 늘고 있다"며 "LPGA 골프웨어는 실제 프로선수들이 착용하는 제품인 만큼 탁월한 기능성은 경기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한편, LPGA 골프웨어는 현역 프로골퍼들이 실제 대회에서 착용하는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소속 선수인 장하나 선수가 KLPGA 첫 메이져 대회인 'KLPGA 챔피언십'에서 시즌 2승을 달성하며 상금랭킹 1위를 기록 중이고, 슈퍼루키 고진영 선수는 데뷔전인 ISPS 한다 호주 오픈 우승에 이어 최근 LA 오픈경기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