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리얼테크닉스(REAL TECHNIQUES®)'의 신제품 '브러쉬크러쉬'와 '파우더블루'가 6월 6일 올리브영을 통해 단독 론칭한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브러쉬크러쉬'는 과학적으로 커팅된 브러쉬가 뭉침 없이 최상의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것은 물론, 트렌디한 디자인을 더해 소장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 파우더, 파운데이션, 블러쉬, 플랫컨투어, 아이섀도우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용도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되는 '파우더블루'는 딥 블루 컬러의 그라데이션이 돋보이는 브러쉬 라인으로 컴플렉션, 피니싱, 파우더, 섀도우 총 4종을 선보인다. 리얼테크닉스의 '포블루 테크놀로지(FauxBleu™ Technology)'에 의해 탄생한 극강의 럭셔리 브러쉬로 파우더 제형에 특화된 정밀한 모가 피부에 균일하게 발리며 빈틈없이 마무리해준다. 특히, 다람쥐 털의 감촉을 그대로 담은 극세사모로 민감성 피부에도 자극 없이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리얼테크닉스의 '브러쉬크러쉬'와 '파우더블루'는 이미 해외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품절 사태를 일으키고 있으며 국내 역시 유명 뷰티 유튜버 '새벽'의 셀렉템으로 소개된 바 있어 출시 전부터 코덕(코스메틱 덕후)들에게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리얼테크닉스의 한정판 '브러쉬크러쉬'와 프리미엄 라인 '파우더블루'는 6월 6일부터 6월 25일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올리브영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