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데뷔 앨범 '아이 엠 낫(I am NOT)'의 수록곡인 '미러(Mirror)'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를 깜짝 공개해 눈길을 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2일 0시 JYP 및 스트레이 키즈 SNS를 통해 앨범 '아이 엠 넷'의 3번 트랙 '미러'의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
'Who am I', 'I am not me'라는 가사가 흘러나오는 가운데 흑백 영상 속 멤버들은 강렬한 눈빛과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는 포즈로 퍼포먼스 풀버전 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미러'는 자아 정체성을 고민하며 '나는 누구인지' 자신의 정신을 비추어 본다는 내용의 노래로 스트레이 키즈의 변화무쌍한 래핑과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보컬이 조화를 이뤘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달 26일 데뷔 앨범 발매 후 타이틀곡 '디스트릭트9(District 9)'으로 활발히 활동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앨범 '아이 엠 낫'은 캐나다, 칠레, 핀란드 등 해외 10개 지역 아이튠즈 정상을 석권했고, 일본 타워 레코드 온라인 데일리 세일즈 차트 정상에도 오르며 2018년 K팝 최고 기대주다운 면모를 입증했다.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이 기존 시스템을 뚫고 자신들의 특별한 아지트를 세운다는 구성의 '디스트릭트9' 뮤직 비디오는 유튜브에서 2050만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달 31일에는 파워풀하고 강렬한 에너지의 '디스트릭트9' MV와는 대조적으로 싱그러운 소년의 매력을 한껏 발산하는 '잘하고 있어'의 뮤직비디오도 선보여 눈길을 끈 가운데 이번 '미러'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로 팬들에게 또다른 스트레이 키즈의 매력과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미러' 퍼포먼스 비디오의 풀버전은 23일 0시 공개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