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코스메틱의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Re:NK)가 민감한 피부를 건강하게 회복, 손상된 피부 고민까지 집중 관리하는 '더마 클리닉 라인'을 4월 1일 출시했다.
더마 클리닉 라인은 미세먼지, 황사 등 외부 환경 변화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여드름, 뾰루지 등 자주 발생하는 피부 트러블과 트러블 고민을 완화하기 위해 개발됐다. 피부 보습과 진정, 트러블을 케어하기 위한 단계별 종합 케어 라인으로 △AC 클렌징 폼 △트러블 토닉 △마데카 앰플 3종으로 구성됐다.
더마 클리닉 AC 클렌징 폼은 연약한 피부에도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자극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천연코코넛 유래 성분이 부드러운 거품을 만들어줘 민감한 부위에 닿아도 트러블이 생기지 않는다.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등 인체 유해한 성분을 배제했고, 피부 표면 pH 농도와 가장 유사한 약산성 클렌저로 피부 장벽을 보호해준다.
더마 클리닉 트러블 토닉은 피부 각질 제거와 피부 수분 유지에 효과적인 토너다. 복합 필링 성분인 아하(AHA), 바하(BHA)를 함유해 피부에 쌓인 각질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정리하고 피부결을 매끈하게 만들어준다.
더마 클리닉 마데카 앰플은 이미 생긴 트러블 고민을 케어하는데 효과적인 제품이다. 항산화 물질인 쿼세틴 포도즙추출물 성분과 상처 완화 약용 성분인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에 도움을 준다. 부드럽고 수분감이 있는 제형으로 촉촉하게 피부에 발리고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심성보 리엔케이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외부 오염물질과 불규칙한 생활 습관 등 다양한 환경 요인으로 인해 뾰루지, 성인 여드름 등 피부 트러블 고민을 호소하는 여성들이 많아지고 있다"라며 "피부 세안부터 보습, 진정은 물론, 트러블로 인한 고민까지 완화할 수 있도록 단계별 케어 제품으로 구성돼 건강하고 튼튼한 피부로 개선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