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유아 가구 브랜드 세이지폴, 유아식탁의자 2018년형 출시

by

쁘띠엘린의 유아 가구 브랜드 세이지폴에서 사이즈, 구조,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한 'ALL NEW 유아 식탁의자 2018년형' 신제품을 출시했다.

식판은 기존 대비 48mm, 발판은 18mm 확장해 아이들이 더욱 안정감 있게 착석할 수 있도록 했으며 내부 구조와 마감 처리를 보다 더 견고하게 수정했다. 또 컬러 트렌드에 맞춘 'hazy&halo' 컨셉에 따라 신비로운 느낌의 톤 다운된 컬러를 적용한 총 7종의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였다. 월넛 색상의 원목을 사용한 시그니처 제품을 비롯해 7종 모두 프리미엄 라벨을 부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2016년 첫 출시된 세이지폴의 유아 식탁의자는 좌판과 발판 모두 높이 조절이 가능하고 식판을 탈부착할 수 있으며, 원목을 사용한 심플한 디자인을 구현해 국내 제품 중 최초로 2017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제품 디자인 부문 위너(Winner)를 수상한 바 있다. 또 바닥에 닿는 면적이 넓어 전도될 위험이 적으며 100kg 하중까지 견디도록 설계돼 안전성을 높였다.

유아 식탁의자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최대 38% 할인 판매하며, 그 외 유아 책상 및 소파, 바운서 등 세이지폴의 모든 가구 제품은 쁘띠엘린 백화점 매장 또는 자사몰인 쁘띠엘린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