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유라X브레빌, '연말 홈카페 콜렉션' 프로모션 진행

by

스위스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와 호주 국민 가전 브랜드 브레빌(Breville)이 연말을 맞아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특색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유라와 브레빌의 연말 프로모션은 증정과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및 세가지 테마의 특별한 홈카페 콜렉션으로 선보인다.

먼저, 스페셜티 커피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기고자 유라 커피머신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브레빌의 주서기와 티메이커, 블렌더를 추가로 증정한다. '커피 앤 주스', '커피 앤 티', '커피 앤 스무디' 세 가지 테마로 구성된 프로모션으로 유라 커피머신 A7/E6/E8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브레빌 쥬서기(BJE520), J6/Z6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브레빌 전자동 모션 티메이커(BTM800)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GIGA5 구매 고객에게 브레빌 블랜더(BBL915)를 증정한다. 해당 기간 동안에는 10%의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쿠킹 마니아들에게 입소문 난 호주 주방가전 브랜드 브레빌도 최대 15%의 할인 혜택 및 사은품 제공 등이 준비되어 있다. 바리스타 입문자 및 커피애호가들에게 사랑받는 반자동 커피머신 BES라인 커피머신 구매고객에게 넉박스와 카페드유라 원두 250g을 증정한다. BES990/BES980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의 경우 원두 250g과 바텀리스 포터필터(58mm)를 추가 증정해 합리적인 가격에 반자동 커피머신 홈카페 세트를 장만할 수 있게 했다.

파티의 메인 음식인 그릴, 베이킹, 로스트 등이 가능한 브레빌의 '스마트 오븐'도 해당 기간 내 구매하면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저 50도부터 최대 230도까지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권장 온도와 시간을 편리하게 설정할 수 있도록 그릴과 쿠키, 토스트 등 10개의 기능을 탑재했다. 최대 10시간까지 조리가 가능한 '슬로우 쿡' 기능을 활용하면 죽이나 찜요리도 다양하게 만들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유명 백화점 내 유라, 브레빌 매장에서 진행되며, 기한은 오는 31일까지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