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종석, 시집 출간 소감 "많은 분들에게 공감과 위로가 되길"

by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이종석이 시집을 출간하는 소감을 밝혔다.

4일 이종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집 '모두가 네 탓'을 출간하는 소감을 밝혔다. "곧 티저가 공개 되겠지만 먼저 올리는.. 어쩌면 처음이자 마지막일지도 모를 프로젝트"라며 "이번 프로젝트로 간접적으로 나마 경험을 해보니. 글이라는 게 참 어려워서 책 한 권을 완성하는데 그 저자의 고뇌의 과정이 얼마나 위대한 것인지 알게 되었답니다"고 말했다.

이어 "이종석을 사랑해주는 팬들뿐만 아니라 보다 많은 분들에게 공감과 위로가 되길 바랍니다. 나태주 선생님! 존경하고 사랑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종석은 오는 20일 한국의 대표적 서정시인 나태주와 함께 시집 '모두가 네 탓'을 출간한다. 두 사람은 드라마 '학교 2013'으로 첫 인연을 맺었다.

'모두가 네 탓'에는 이번 시집을 위해 나태주 시인이 새롭게 집필한 신작 시 16편과 함께 '풀꽃', '내가 너를' 등 기존 작품들이 담겨있다. 여기에 이종석은 직접 나태주 시인의 수 많은 시들 중 마음에 와닿았던 시들을 선별하여 5개의 챕터를 나누고 각 장에 어울리는 제목을 직접 짓고 순서를 정했다. 특히 챕터별로 본인의 감성을 담은 짧은 글도 실어 눈길을 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