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오직 팬들을 위해"…인피니트, 팬미팅 '비긴 어게인' 포스터

by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그룹 인피니트가 연말 팬미팅 포스터를 공개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4일 자정 인피니트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17 인피니트 팬미팅 '비긴 어게인(Begin Again)''의 포스터를 깜짝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인피니트는 각자 하나의 앙상블을 이루는 호른, 트럼펫, 아코디언 등 악기를 들고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어우러진 노란색 배경은 상큼하고 밝은 느낌으로 연말 팬미팅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특히, 인피니트 멤버들의 한층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이 돋보인다. 모든 멤버들은 흠잡을 데 없는 완벽한 블랙 수트핏으로 여심을 자극했고 날카로운 턱선에 뚜렷한 이목구비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인피니트의 팬미팅 '비긴어게인(Begin Again)'은 지난달 24일 티켓을 오픈하자마자 5분 만에 전회차, 전석을 매진시켜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고 기습적인 포스터 공개로 팬들의 반응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팬미팅은 오는 2018년에 8년 차를 맞이하는 인피니트와 모든 시간을 함께한 팬들이 함께 '다시 시작한다'의 의미로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는 자리이자 연말에 어울리는 따뜻한 공연이 될 것을 예고한 바 있다.

한편, 인피니트의 '2017 인피니트 팬미팅 '비긴 어게인(Begin Again)''은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개최되며, 한국에 앞서 오는 15일 일본에서 완전체 팬미팅으로 해외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