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의 더모코스메틱 대표 브랜드 오이보스(EUBOS)가 고객요청에 보답하기 위해 지난 10월 베이비 집중 케어 크림과 베이비 크림을 리뉴얼 전의 포뮬라로 재출시한 것에 이어 오는 12월 초 베이비 로션까지 재출시 할 것이라고 밝혔다.
오이보스 베이비라인의 제품은 신생아부터 사용가능한 안심 포뮬라로 자극 요소를 배제하고 꼭 필요한 성분만 함유되어 독일 피부, 알레르기 협회로부터 추천받은 제품이며, 이번 재출시 되는 베이비 로션과 함께 페이스 크림, 집중 케어 크림은 오이보스의 대표상품 베이비 3종으로 유해성분이 함유되어있지 않고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아기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특히, 베이비라인의 제품들은 부드러운 사용감과 흡수력으로 쉽게 자극 받는 피부 스트레스와 건조한 피부의 가려움 자극 완화, 피부 장벽 강화 등 민감한 아기 피부를 진정시키며 보습을 집중적으로 보충한다.
관계자는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독일 본사에 적극 요청하여 아기들의 피부에 안전한 성분만을 함유한 리뉴얼 전의 포뮬라로 재출시하게 되었다"며, "검증된 안전한 성분으로 만들어진 오이보스의 베이비라인 제품들로 겨울철 건조하고 민감한 아기 피부를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