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존쿡 마켓, AK플라자 서현점에서 12월 첫 선

by

존쿡 마켓이 오는 12월 1일 AK플라자 백화점 서현점 지하 1층에 오픈한다. 신선한 재료로 만든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이는 존쿡 마켓에서는 원하는 요리를 원하는 만큼 구매해 가정에서도 손쉽게 음식 준비가 가능하다. 특히 마이스터가 만든 신선한 델리미트를 선보이는 존쿡 델리미트의 육제품만을 사용한 고기 요리와 그에 어울리는 다양한 샐러드를 판매한다. 존쿡 마켓의 모든 메뉴는 시식을 제공하고 있어 구매 전 맛보고, 취향에 맞는 음식을 구매할 수 있다.

존쿡 마켓에서는 오픈 기념으로 오픈일부터 12월 24일까지 존쿡 마켓의 대표 메뉴인 슈바인 학센과 바베큐 백립을 스페셜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BBQ 스페셜 이벤트가 진행된다. 슈바인 학센은 돼지 뒷다리를 오븐에 구워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독일식 족발 요리로 사워크라우트(독일식 양배추 김치)와 함께 곁들이면 좋다. 프로모션 기간 중 슈바인 학센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사워크라우트를 추가 증정한다. (1일 50명 한정) 또한 엄선한 돼지고기 등갈비에 존쿡 델리미트 특제 바베큐 소스를 더해 만들어 부드러운 식감과 맛을 완성한 바베큐 백립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슈바인 학센은 정상가 23,000원에서 15,000원으로, 바베큐 백립은 정상가 18,000원에서 9,900원으로 판매된다.

아울러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에코 장바구니를 증정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존쿡 델리미트 분당정자점에서 아메리카노 + 그린 샐러드 쿠폰을 증정한다. (1일 50명 한정/메뉴 주문 시 사용 가능) 존쿡 마켓의 모든 프로모션은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다양한 고기 요리에 어울리는 베스트 샐러드를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추천 세트도 준비되어 있다. 구운 오리(로스트 덕)에 생강과 발사믹 식초를 더한 허니 진저 로스트 덕과 어울리는 보리 샐러드와 단호박 샐러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로스트 덕 세트, 닭가슴살을 넣은 하우스 메이드 조리 방식의 코코넛 커리와 포테이토&베지터블 샐러드, 그린 샐러드 구성의 치킨 커리 세트, 통돼지의 속을 향신료로 채운 뒤 원통형으로 말아 구운 이탈리아식 전통 바베큐 요리인 포르케타와 사워크라우트, 보리샐러드 구성의 포르케타 세트 등 존쿡 마켓만의 건강한 단백질을 중심으로 한 밸런스 밀 세트를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마이스터가 만든 신선한 델리미트, 존쿡 델리미트의 소시지, 베이컨, 건조육 등 다양한 육제품과 소스 판매 코너를 따로 마련하여 제품 구매도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존쿡 델리미트 신제품 비프 핫도그와 킬바사 2+1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