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헬로 샌프란시스 글로우'를 출시한다.
헬로 샌프란시스 글로우는 빛나는 피부를 위한 하이라이터 키트로 베네피트 베스트셀러 하이라이터 4종으로 구성된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스노우 볼을 연상케하는 사랑스러운 모양의 패키지에는 샌프란시스코의 반짝이는 야경이 담겨있어 마치 샌프란시스코를 여행하는 듯한 착각을 선사한다.
베네피트가 이번에 선보인 홀리데이 컬렉션은 리퀴드, 크림, 파우더 등 다양한 제형의 베네피트 하이라이터를 미니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지난 9월 겟잇뷰티 블라인드 테스트 하이라이터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단델리온 트윙클이 포함되어 있어 출시 전부터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베네피트 하이라이터는 돋보이고 싶은 부분에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에 섞어 얼굴 전체에 펴발라주면 마치 피부에 조명을 켠 듯 화사하게 연출할 수 있다. 베네피트 홍보팀 정효정 과장은 "올해 홀리데이 메이크업 트렌드는 글로시한 피부 표현에 글리터 피그먼트 등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라며, "베네피트 홀리데이 컬렉션을 사용하면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베네피트 홀리데이 컬렉션은 오는 10일부터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베네피트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yangjiy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