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블랙' 김동준, 초록 얼굴+볼록 나온 배… 사랑스러운 슈렉

by

김동준이 슈렉으로 분한 사진을 공개했다.

김동준이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같은 날 방송된 '블랙'에서의 슈렉 분장 모습을 추가로 공개해 국내 팬들과 해외 팬들에게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동준은 슈렉의 트레이드마크인 초록으로 얼굴과 손을 분장하고 볼록 나온 배에 양손을 다소곳이 얹진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온 얼굴을 초록으로 분장했음에도 훈훈한 비주얼과 귀여움으로 뭇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29일 방송된 OCN 오리지널 '블랙'에서는 로열생명을 살리기 위해 VVIP 고객들을 상대로 할로윈 파티를 펼친 김동준이 슈렉으로 분장해 망가짐을 불사하며 격렬한 코믹댄스 신공까지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피오나 공주로 분한 강하람(고아라 분)과 환상적인 커플 댄스를 선보이며 막강 케미를 선사했다.

또한 김동준은 극 중 화류계에 종사하는 티파니(오초희)와 사회적 편견에서 벗어난 훈훈한 우정을 과시하며 선입견 없는 재벌 2세의 모습으로 신선함을 주고 있다.

김동준이 출연하는 OCN 오리지널 '블랙'은 매주 토, 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