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비투비가 오는 16일 두 번째 정규앨범으로 컴백하는 가운데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비투비는 오늘 10일 비투비의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6일 발매 예정인 두 번째 정규앨범 'Brother Act.'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오늘 공개된 이미지에는 비투비의 두 번째 정규앨범 'Brother Act.'의 전곡 리스트가 담겨있다.
영화 'Sister Act.'에서 착안한 비투비의 정규앨범 'Brother Act.'는 첫 번째 트랙 'Prelude : 하루'를 시작으로 타이틀곡 '그리워하다' 를 포함해 마지막 트랙'Finale : 우리들의 콘서트' 까지 비투비의 음악으로 하나의 연극처럼 트랙을 구성했다.
타이틀곡 '그리워하다'는 비투비 표 감성 발라드 곡으로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진솔한 감정을 편안한 멜로디와 절제된 사운드로 덤덤하게 풀어냈다.
특히, 비투비 아홉 번째 미니앨범 'NEWMEN'의 '기도','언젠가' 등의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해 프로듀싱 능력을 인정 받은 바 있는 임현식이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한편, 비투비의 두 번째 정규앨범 'Brother Act.'는 오는 10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