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세권에 위치하면서 교통, 생활 인프라까지 갖추고 있는 '신야탑 베스티안' 오피스텔이 분양 중이다.
'신야탑 베스티안'은 5년 만에 야탑역 인근에 신규 공급되는 오피스텔로, 주변시세 대비 저렴한 3.3㎡당 900만원대로 분양가가 책정되었으며, 성남시청 앞 여수지구에서 취득세 감면 혜택이 대상이 되는 마지막 오피스텔이기 때문에 세제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야탑 지역 최초로 1.5룸으로 설계돼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고 지하 6층~지상10층으로 1개동에 오피스텔 총122실과 근린상가로 구성되어 건립된다.
더불어 '신야탑 베스티안' 오피스텔은 주식회사 덕양이 시행하며 수도권 전철 분당선 야탑역 4번 출구 인근에 들어설 예정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전용면적 66~139㎡ 평형대로 A~E타입까지 다양한 타입으로 수요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고 135대까지 주차가 가능한 넓은 공간으로 갖추고 있다.
특히 빌트인 풀옵션으로 빌트인 드럼세탁기 및 냉장고, 천정형에어컨, 2구 인덕션, 비데, 최첨단 홈네트워크시스템과 온돌강화마루, 층간소음 바닥재 시공 및 옆세대벽 소음차닥 내력력, 최고급 빌트인 가구, 디지털도어록 등이 시공 및 제공된다.
이 밖에 대기전력콘센트, LED조명, 2중문 창호 사용과 지역난방 적용 등 이코노미시스템이 갖춰지며 접이문으로 분리하여 방과 거실 각각의 고유한 기능을 강조했다.
도보 10분 거리에는 4,000여 세대 아파트 단지가 자리 잡고 있으며 인근 성남시청, 시의회, 경기도의회 등 각종 행정복합타운이 형성돼 있어 탄탄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고, 반경 3㎞ 내에 성남·판교·분당 테크노파크 등 약 5000개 업체 16만여 명의 종사자가 근무하고 있어 전반적인 임대수요가 풍부하다.
또한 초등학교가 인접해 있어 유흥상권 없는 쾌적한 업무 및 주거환경이 형성된다. 특히 홈플러스, 엔씨백화점, 분당차병원, 야탑CGV 등 편의시설과 성남 최대 상권인 모란상권, 야탑상권이 근접해 있어 정주여건이 좋다.
교통편으로는 도보거리로 야탑역을 통해 분당 1분, 잠실 20분대, 강남 30분대에 도달이 가능하며 성남종합버스터미널로 다양한 버스노선을 이용할 수 있고 지난해 9월 개통한 판교-여주간 경강선 전철 및 최근 개통한 수서발 SRT가 인근 이매역을 경유해 전국 광역철도망도 구축했다.
또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분당-수서간 고속화도로 성남IC도 인접해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추고 있어 편리한 교통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한편, '성남 야탑역 베스티안' 오피스텔은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여수동 185번지 일대에 들어서며 분양홍보관 및 모델하우스는 야탑역 1번 출구 앞 위치해 있고, 더 자세한 문의는 홍보관 방문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