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학교2017' 홍경, 생애 첫 화보…분위기 남신의 탄생[화보]

by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신예 홍경이 분위기 남신으로 거듭났다.

흥미진진한 전개와 개성 넘치는 배우들의 열연으로 화제의 중심에 올랐던 KBS 2TV 월화드라마 '학교 2017'에서 학교의 나팔수로 통하는 '원병구' 역으로 분해 활약중인 신예 홍경이 매거진 엘르(ELLE)에서 진행한 이번 화보를 통해 남성미를 발산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경은 차분한 느낌을 자아내는 무채색 계열의 셔츠를 입고 나타나 첫 화보라 하기 무색할 만큼 자유자재로 표정과 포즈를 취하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그가 가지고 있는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뿜어내며 촬영장 분위기를 더욱 화기애애하게 만들어 주변의 스태프들의 찬사가 이어지기도 했다.

드라마 '학교2017'로 장편드라마에 첫 도전장을 내민 홍경은 신인답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것은 물론 그가 맡고 있는 원병구 캐릭터를 극에 자연스럽게 녹여내며 톡톡 튀는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한편, 홍경이 출연하고 있는 KBS 2TV 월화드라마 '학교 2017'은 비밀 많고 생각은 더 많은 18세 고딩들의 생기발랄 성장드라마로, 풋풋한 매력을 물씬 풍기며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 펼쳐질 이들의 성장스토리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KBS 2TV '학교 2017'은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