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닥터지, 나만의 맞춤팩 '마이 스킨 타입 마스크' 8종 론칭

by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고운세상 코스메틱의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정확한 피부 타입 확인 후 개인 피부에 최적의 효과를 선사하는 맞춤형 마스크 '마이 스킨 타입 마스크' 8종을 론칭한다.

'마이 스킨 타입 마스크'는 닥터지에서 운영하는 정밀 피부 타입 분석 프로그램인 '바우만 피부 타입 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피부 타입을 파악한 후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 보다 효과적인 스킨 케어를 할 수 있도록 한 맞춤형 팩이다.

닥터지 관계자는 "지난 1년 간 바우만 피부 타입 테스트를 통해 국내 약 4만명의 피부 타입을 조사한 결과 한국인에게 가장 많은 유형의 피부 타입 8가지에 맞춘 마스크 시트를 개발,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총 8종으로 피부 타입별 각기 다른 유효성분, 기능, 시트를 조합해 개인에게 딱 맞는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내 피부에 필요한 기능들을 하나의 팩에 담아 한 장의 마스크 팩으로 맞춤형 스킨 케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닥터지는 '마이 스킨 타입 마스크' 론칭과 함께 집에서도 간편하게 정확한 피부 타입 테스트를 할 수 있는 '마이 스킨 멘토 닥터지' 사이트를 오픈했다. 해당 사이트에서 바우만 피부 타입 테스트를 하면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마이 스킨 타입 마스크'를 파악할 수 있다.

닥터지는 '마이 스킨 멘토 닥터지'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해당 사이트에서 바우만 피부 타입 테스트를 체험한 선착순 1만명에게 피부 타입에 맞는 '마이 스킨 타입 마스크' 2매와 화장품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마스크 체험 후기를 공유한 우수 후기자 100명에게는 마스크 10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닥터지 관계자는 "피부 진단 및 1:1 맞춤 컨설팅이 필요한 분들에게 새롭게 선보인 마이 스킨 멘토 닥터지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과 이벤트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바른 진단과 바른 분석을 통해 피부 운명을 바꿀 수 있다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알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닥터지는 국내 드럭스토어, 백화점과 면세점 그리고 홍콩 사사, 중국 왓슨스, 영국 부츠, 미국 월그린을 비롯한 전세계 입점 매장에서 즉석으로 터치스크린을 통한 바우만 피부 타입 테스트를 하고 피부 타입별 마스크를 구입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yangjiy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