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14~23일 '썸머 바캉스 세일'

by

도심을 벗어나 여유롭게 '쇼캉스(쇼핑+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행사가 시작된다

신세계사이먼프리미엄 아울렛은 14일부터 23일까지 열흘간, 여주·파주·시흥·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썸머 바캉스 세일(SUMMER VANCANCE SALE)'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총 3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여름 및 바캉스 아이템에 대해 최고 8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버블버블쇼, 비치웨어 패션쇼, 워터건 럭키드로우, 플리마켓, 푸드트럭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여름 스포츠 대전'이 열려 아디다스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단독으로 17년 S/S 상품을 최고 70% 할인하는 동시에 운동화와 반바지, 티셔츠 등 여름 의류를 균일가에 판매하고, 언더아머는 최고 7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썸머 바캉스 패밀리 세일'이 열리는 특설행사장에서는 내셔널 지오그래픽, 블루마운틴, 아이더, 지오다노 등의 브랜드가 최고 80% 할인할 예정이다. 럭셔리 브랜드에서는 분더샵, 비이커, 브리오니, 쿤, 무이, 띠어리, 란스미어 등이 최고 70% 할인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바캉스 용품 득템전'이 열린다. 슈퍼링크가 15/16년 래쉬가드를 최고 50% 할인하고, 파타고니아는 서핑 수트 및 용품을 최고 50% 할인한다. 만다리나덕은 15/16년 로고덕 캐리어 상품을 45% 할인하고, 투미는 16일까지 2개 상품 이상 구매 시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갤러리어클락이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단독 행사를 진행해 로즈몽, 페라가모, 지방시 시계 제품을 최고 90% 할인한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오픈 100일 기념 특별 세일을 진행한다. 아르마니스토어, 올세인츠, 비이커, 르베이지, 럭키슈에뜨가 20% 추가 할인하고 산드로, 띠어리, 세컨드런, 쿤, 지고트, 라코스테 등은 S/S 상품에 대해 최고 70% 할인한다. 특설행사장에서는 스타일온에어, 노스페이스, 테팔 등이 최고 80% 할인전을 진행하고, '아메리칸 이글'은 오픈 기념 특별 프로모션으로 피케셔츠를 5000원에 판매한다(190개 한정).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캐리어 초특가전'이 열려 샘소나이트가 캐리어 제품을 최고 50% 할인하고, 만다리나덕은 캐리어 제품을 20% 추가 할인한다. 여름 캠핑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콜맨은 기존 7만 9000원하던 피크닉 쉐이드를 4만 9000원에 판매하고 더 노스페이스는 고어텍스 트레킹화를 9만 9000원 균일가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슈퍼링크와 비치하이커는 래쉬가드와 보드팬츠, 하와이언 셔츠 등을 균일가에 판매한다.

한편, 파격적인 득템 기회와 함께 진정한 쇼캉스를 완성시켜줄 가슴속까지 시원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우선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구매 고객이 명성황후 생가, 황포돛배, 금모래 은모래 캠핑장 등 주변 관광지를 방문 했을 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휴 프로모션을 8월까지 진행한다. 22, 23일에는 서울지역 유명 푸드트럭이 참여해 타코, BBQ, 새우튀김, 쿠바샌드위치 등을 판매할 예정이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물'을 소재로 한 '물 좋은 파티'를 진행해 행사 기간 중 주말에 워터타투 이벤트, 버블버블쇼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16일에는 정통 워터 스포츠 브랜드 '슈퍼링크'와 함께하는 '비치웨어 패션쇼'가 오후 2, 4시 총 2회에 걸쳐 개최되어 올 여름 유행하는 수영복과 래쉬가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15일 1층 센트럴 가든에서 스타일온에어와 함께 워터건 럭키드로우 행사를 진행해 플라밍고 튜브, 썬스틱 등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15, 16일에는 3층 스카이 가든에서 셀프 비눗방울 놀이를 체험할 수 있으며, 22~23일에는 1층 더몰에서 레고 스테파니하우스를 경험할 수 있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23일까지 부산시와 (사)사회적기업연구원이 주최하는 '같이가장 페스티벌(부제: 아낌없이 주는 페스티벌)'이 진행된다. 부산 지역 최대규모로 플리마켓 40여 개, 푸드트럭 30여 개 셀러가 참여해 청년일자리 지원사업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제고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버스킹, 디제잉 등 부산지역 예술인의 문화예술 공연과 야구배팅, 수공예품 만들기 등 체험이벤트가 마련되어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