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한지민 "꾸준한 모금 활동, 공인으로서 책임감 갖고 있다" [화보]

by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한지민이 인스타일 6월호를 통해 싱그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그녀의 싱그러운 미소를 꼭 닮은 이번 화보는 주얼리 브랜드 '판도라' 와 함께 했다. 최근하반기 개봉 앞두고 있는 영화 <미쓰백> 촬영을 끝마친 그녀는 그 동안 보지 못했던 또 다른 강렬한 매력의 캐릭터 '백상아'에 끌려 이번 작품을 선택하게 됐다고 밝혔다. 평소 기부금 모금 활동을 꾸준히 펼치며, 한 사람의 공인으로서 사회 활동에도 꾸준히 앞장서고 있는 그녀는, 영화를 통해 상처가 있는 사람들의 사회 문제에 대해 많은 이들이 다시 한 번 생각해 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램을 드러내기도 했다.

인터뷰를 통해 "공인으로서 책임감을 갖고 뭔가를 꾸준히 하면 더 많은 분이 제 목소리에 힘을 실어주시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했어요. 중요한 건 결코 저만의 노력으로 되는 일은 아니라는 거에요. 많은 분이 저와 함께 한 목소리로 외쳐 주셨기 때문에 저 역시 지금까지 할 수 있는 거고요"라고 밝히며 모금 활동을 꾸준히 하는 이유를 털어 놓기도 했다.

싱그러운 여름 날씨를 닮은 한지민의 화보는 <인스타일> 6월호와 홈페이지 (www.instylekorea.com) 와 SNS (www.insagram.com/instylekorea) 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