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2017년 새로운 액션 느와르의 탄생을 예고한 영화 '리얼'이 배우 김수현의 강렬한 연기 변신을 기대케 하는 티저 포스터 2종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 '리얼'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카지노를 둘러싼 두 남자의 거대한 비밀과 음모를 그린 액션 느와르. '은밀하게 위대하게' 이후 4년 만에 한류 최고 스타 김수현을 스크린으로 복귀시킨 영화 '리얼'이 티저 포스터 2종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기대를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지난주 '리얼'은 티저 예고편 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 200만을 돌파(포털사이트 네이버)하며 영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한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2종 티저 포스터는 압도적인 액션감과 감각적인 비주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첫 번째 포스터는 거친 카리스마를 내뿜는 김수현의 역동적인 액션과 "오직 진짜만이 모든 것을 갖는다"라는 강렬한 카피가 더해지며 김수현 표 액션 느와르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이어, 공개된 두 번째 포스터 속 어둠과 빛의 경계에서 나타난 김수현의 모습은 느와르 특유의 고독한 분위기를 연출케 해, 그가 연기한 범죄조직 보스의 '장태영'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처럼 김수현의 복귀와 새로운 스타일의 액션 느와르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영화 '리얼'은 오는 6월 극장가, 여름 시장의 포문을 열 작품으로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티저 포스터 2종을 공개하며 배우 김수현의 화려한 귀환과 독보적 비주얼의 액션 느와르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영화 '리얼'은 오는 6월 개봉 예정이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