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라인터넷면세점 일본몰' 오픈…5월 13일 일본인 고객 대상 '샤이니 팬 미팅' 행사

by

신라면세점은 한국을 방문하는 일본인 고객을 위해 '신라인터넷면세점 일본몰'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신라인터넷면세점 일본몰'은 지난 2014년 운영을 시작한 신라인터넷면세점 중국몰에 이어 두 번째 외국인 대상 인터넷 면세점으로, 지난 7일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약 일주일 간의 안정기간을 거쳐 14일부터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했다. 신라면세점은 지난해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해 새롭게 선보인 'SNS간편 가입 시스템'과 '품절상품 재입고 알림'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일본몰에도 도입했다. 특히, 각종 개인정보를 기재할 필요 없이 간단한 인증 절차만으로 가입과 로그인 가능한 'SNS 간편 가입 시스템'의 경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핀터레스트' 외에 일본에서 대중화된 메신저인 '라인' 계정을 추가해 일본 고객 맞춤형 편의성을 높였다.

신라인터넷면세점 일본몰은 신규 오픈을 기념해 오는 4월 30일까지 △친구에게 신라인터넷면세점 초대메일을 보내면 적립금을 증정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 △오픈 축하 메시지를 남기고 개인 SNS에 공유하면 적립금을 추가 증정하는 '오픈 축하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최근 고객 국적 다변화를 위해 일본, 동남아 국가의 카드사, 통신사, 온라인 여행사, 항공사 등과의 제휴 마케팅을 확대하고 선불카드 지급 확대, SNS 페이지 신설 등 고객 마케팅도 강화하며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오는 5월 13일에는 일본인 고객 총 1000명과 신라면세점 모델 샤이니가 함께하는 팬미팅 '샤이니와 함께하는 팬 페스티벌 2017'을 진행한다. 팬미팅은 △샤이니의 인기곡을 라이브로 들을 수 있는 '미니라이브', △샤이니와함께 즐기는 토크쇼, △멤버 각각의 애장품 증정 행사, △샤이니와 기념사진 촬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으며, △페스티벌 참가자에게는 특별 기념품도 증정해 한국을 방문하는 일본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