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우리 결혼했어요' 공명-정혜성의 '결혼 기념' 페러세일링 현장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제주도에서 셀프웨딩을 한 두 사람은 해상 데이트를 즐겼고, 공명이 깜짝 이벤트까지 펼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오는 15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기획 최원석 / 연출 허항, 김선영)에서는 '직진 커플' 공명-정혜성의 제주도 해상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앞서 유채꽃밭에서 결혼식을 올렸던 공명-정혜성은 페러세일링으로 결혼의 기쁨을 만끽했다고. 두 사람은 결혼식 이후 더욱 달달한 애정 행각을 보여주며 제주도를 핑크빛으로 물들였다는 후문.
공명-정혜성은 페러세일링으로 하늘과 더욱 가까워졌고, 한 눈에 들어오는 바다의 모습에 연신 감탄했다고. 특히 상공에서 서로 의지한 채 풍경을 감상하던 두 사람은 괜스레 밀려오는 찡한 감동에 달콤한 눈맞춤을 한 것.
또한 공명은 홀로 하늘 위에서 정혜성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시도, 아내를 폭풍 감동하게 만들었다는 전언. 정혜성은 "어떻게 매번 이렇게 좋을 수가 있을까"라며 행복감에 젖어 들었고, 공명 역시 그런 정혜성의 모습에 미소를 지었다고.
이 밖에도 공명-정혜성은 앞서 지인들에게 피로연에 참석해달라는 초청 영상을 발송했는데, 피로연에 누가 참석을 했을 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공명-정혜성의 페러세일링 현장은 오는 15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슬리피-이국주, 최민용-장도연, 공명-정혜성 커플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