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네슬레코리아, 임신-육아 교육 캠페인 '네슬레 1000일 아카데미' 출범

by

150년 전통의 뉴트리션 전문 기업 네슬레의 한국법인 네슬레코리아 유한책임회사가 건강한 임신과 육아를 주제로 한 교육 캠페인 '네슬레 1000일 아카데미'를 출범한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아기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에 결정적 영향을 미치는 첫 1000일(임신 기간 270일과 생후 730일)의 중요성을 알리고 이 기간 동안에 꼭 필요한 영양 및 육아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새롭게 시작되는 네슬레 1000일 아카데미에서는 '우리 아기 잘 먹고 잘 자는 방법'을 주제로 인기 육아 도서 '육아 상담소 수면 교육', '엄마랑 아기랑 밤마다 푹 자는 수면습관'의 저자 범은경 박사의 감수를 통해 교육 콘텐츠를 마련, 현장감 있는 육아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세부적으로는 첫 1000일 가운데 1분기인 임신 기간(270일)과 아기의 생후 2년(730일)인 2분기로 나누어 △산모와 태아를 위한 일석이조 영양 관리법과 △건강한 성장 발달을 위한 단계별 영양 관리법과 수면 가이드를 제시한다. 또한, 올바른 육아 상식을 Q&A로 풀어보는 코너를 통해 잘못된 육아 정보를 바로 잡고 출산 및 육아와 관련한 현실적인 고충 해결에 도움이 줄 예정이다.

네슬레 1000일 아카데미는 매달 1회 이상, 장기적 진행될 예정이며 4월에는 28일 양재역 엘린포레에서 100여 명의 산모를 대상으로 진행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네슬레 거버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네슬레는 1867년 스위스에서 창립한 세계 최초의 조제분유 및 영유아식을 제조·판매해 온 세계 1위 식품 기업으로서, 최초의 분유 '페린닥테'를 개발한 후 150년 동안 영유아 영양 분야를 지속적으로 연구해 왔다. 네슬레코리아 영유아 영양 사업부는 현재 독일 기술력으로 개발된 분유 브랜드 '베바(BEBA)'와 이유식 브랜드 '거버(Gerber)를 국내에 유통하고 있다. 거버는 아기의 성장 단계에 맞춰 떠먹는 영유아 이유식부터 영유아 스낵까지 다양한 형태의 초기, 중기, 후기, 완료기 이유식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